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제주 모바일쿠폰 처음 접하는 경우 본문

쿠폰(모바일)사용방법

제주 모바일쿠폰 처음 접하는 경우

제주여행정보제공 2018. 2. 9. 17: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 사이트 제주도in 입니다.
오늘은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쿠폰인 제주모바일쿠폰을 생애 처음으로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를 시작합니다.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 사이트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상단의 이미지와 동일한 사이트 홈페이지를 보시게 됩니다.


제주모바일쿠폰 무료발급제공,
그런데, 종이쿠폰이면 종이쿠폰이지 모바일쿠폰은 또 뭔가요? 여기서 여러분들은 착각속에 빠집니다.
우리가 스마트폰을 모바일폰이라고 부르잖아요?
마찬가지 모바일쿠폰이라함은, 스마트폰에 담겨져 있는 할인쿠폰을 말하는 것이지요!



그러면, 모바일쿠폰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가 궁금하며 왜? 제주 여행가면 챙겨가야 하는지 궁금하시지요??

네, 먼저 예전에 제주 여행을 하면 종이쿠폰을 지도책이나 쿠폰북에서 절취하여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고 신용카드 꺼내서 결제하고 입장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시대가 많이 바뀌었잖아요?
스마트폰의 전국민 보급으로 인하여 다양한 편리함과 간결함이 생산되곤 하지요, 제주 할인쿠폰도 역시 스마트폰(모바일폰) 보급으로 인하여 완전 편리하게 진화하였네요!


상단의 스마트폰 이미지를 보시면 바코드가 있지요?!
이것을 바로 모바일쿠폰이라고 한답니다. 역할은 예전 종이할인쿠폰과 동일하게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역할이구요~ 단, 바뀐 부분이 있다면~ 예전에는 신용카드를 지갑에서 꺼내어 결제하였다면, 모바일쿠폰은 신용카드를 지갑에서 꺼낼필요 없이 모바일쿠폰만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바로 현장에서 할인적용 및 할인결제가 자동으로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될까요?
아무리 기술이 발달했다고는 하지만~
네, 그 이유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이해가 됩니다.



상단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받아갈 때 입력하는 양식입니다.

- 전화번호
- 여행일자
- 인원구분
- 이름
- 전체동의
- 신용카드정보
- 발급신청하기

이렇게 입력양식을 채워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하신 스마트폰 휴대폰 번호로 바코드가 문자로 바로 전송되며, 받은 문자메세지 1번째 줄의 “바코드확인” 링크주소 입력하면 상단의 스마트폰 이미지 처럼 바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 사용법 : 스마트폰 화면에 바코드 띄운 상태로 매표소직원에게 스마트폰 보여주면 바코드 스캔하고 입력된 인원수대로 할인적용해주고, 할인결제승인 후 완료되면 입장권 제공됩니다.

- 위에서 모바일쿠폰 발급받을때 “신용카드번호” 입력해야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되는데요~ 예전에는 지갑에서 카드꺼내서 결제했지만, 모바일쿠폰 도입으로 인하여 바코드가 신용카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직원이 바로 빠르게 결제승인을 내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즉, 신용카드 번호를 등록해야 바코드 모바일쿠폰이 무료발급되며, 이는 제주 모바일쿠폰 시스템 자체가 이러한 형태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를 따라줘야 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입장하는 인원이 모바일쿠폰에 입력한 인원수 보다 적을 때에는, 매표소직원에게 입장하는 인원을 말씀하시면 적용하고 할인결제승인하게 됩니다.

.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는 쿠폰이구요, 카드를 여러개를 사용하고 싶다면 모바일쿠폰을 여러개 무료발급 받으면 됩니다.

. 제주 모바일쿠폰은, 매표소에서 사용할 때에만 결제가 이루어지며, 사용하지 않고 싶다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대부분의 제주 관광객들은 대부분이 전부 다 스마트폰의 모바일쿠폰을 이용하여 관광지 할인입장하고 있으며, 여행기간이 종료되면 모바일쿠폰 사용권한도 자동 종료 됩니다.

. 다음번에 제주 여행할 때 다시 무료발급 받으면 됩니다!!




제주 모바일 할인쿠폰이 편리한 이유는,
바코드 하나로 함께 여행하는 인원들 모두 다 할인결제 입장한다는 것이구여~ 제주도 모든 관광지를 모바일쿠폰 바코드 하나만 있으면 전부 할인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겠습니다.



그리고, 각 개별 관광지들마다 할인율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할인율은 직접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관광지 검색하면 확인가능합니다. ( 할인율은 개별 관광지들이 결정하는 것이므로 전부 다 다릅니다! )



또한, 제주 관광지들은 사전예약을 해야만 입장 가능한 관광지들도 있어서 이러한 관광지들을 이용할 때에는 직접 해당 관광지에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양레저 관광지들은 개인 신분증을 반드시 확인하고 이용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관광지 입장시에는 신분증을 꼭 챙겨서 관광하시기 바랍니다.



단, 제주도 공영 관광지들은 입장료가 2천원 대이며, 관광공사에서 운영하므로 모바일쿠폰 적용대상이 아님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실 분들은,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에 다 있으니 언제든지 홈페이지 접속 후 준비하시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