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30선 베스트 관광지 『선불/후불/패키지』 할인입장권 사용하기 본문

관광여행 정보이벤트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30선 베스트 관광지 『선불/후불/패키지』 할인입장권 사용하기

제주여행정보제공 2020. 5. 6. 13:40
반응형

제주도 5월 여행을 준비하시면 관광지 여행코스 일정을 세우시면 좋아요.

제주도 여행할 때 어떤 관광지를 가볼까? 고민하지 마시고 추천해드리는

제주 베스트 관광지 위주로 관광여행일정 세워보시면 좋은 여행이 될 거에요.

  


제주도 관광지 여행일정 세우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제주여행객 누구나가 사용하는 '제주관광할인입장권' 모바일쿠폰 바코드를 챙기는 것입니다.

할인입장권이란?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되는 쿠폰으로서...

선불쿠폰/후불쿠폰/패키지선불쿠폰 3종류가 있습니다.

선불쿠폰은? 입장할 관광지가 정해졌다면 사이트에서 해당 관광지 입장권을 사전에 할인구입(선불구입) 하는 쿠폰입니다.

후불쿠폰은? 딱히 입장할 관광지가 정해지지 않고 이곳 저곳 구경하다가 관광지 한번 들어가 볼까~ 라는 생각이 드실 때 후불쿠폰(매표소에서 할인결제하는 쿠폰)을 무료다운 받아두시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관광지 입장료 할인결제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ㅇ

패키지쿠폰은? 선불쿠폰과 동일한 형태의 쿠폰이나~ 단, 관광지가 1+1 즉 2개 이상의 패키지관광지 입장권을 선불구매 하시는 쿠폰입니다. (더 저렴한 쿠폰이기도 합니다.)

 

위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은... 할인율이 동일하며, 패키지쿠폰(1+1세트 관광지)만 할인율이 조금 더 저렴하다는 점 인지하세요.

혹자들은.... 선불과 후불이 왜? 할인율이 동일하냐~ 라고 반문하시는 분들계시던데~~~ 관광지들이 현금 및 선불 결제를 한다고 하여~ 입장료 더 할인해 주고 그렇지는 않잖아요~ㅎ (국내 관광지들어디에서도 선불이나 현금 결제를 한다고 하여 더 할인해주는 곳 없습니다.) 단, 30명 이상의 단체관광객들은 어떤 관광지들 이더라고 할인은 반드시 해주더라구요...ㅎ

즉, 30인 이상의 단체 관광객 팀들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권 (선불/후불/패키지) 사이트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위에서 제주할인입장권 잘 챙기셨으리라 생각하구요~ 바로 제주 베스트 가볼만한 관광지 30선 안내합니다.

 

** 제주도 가볼만한 베스트 관광지 30선 리스트 **

. 에코랜드

. 오늘은카트레이싱

. 다이나믹메이즈

. 피규어뮤지엄

. 한림공원

 

. 박물관은살아있다

. 여미지식물원

. 믿거나말거나박물관

. 퍼시픽랜드

. 초콜릿랜드

 

. 카멜리아힐

. 월드제트보트

. 오설록티뮤지엄(한라봉 오프레도 등 세트)

. 선녀와나무꾼

. 더마파크공연

 

. 더마파크승마

. 더마파크카트

. 제주공룡랜드+앵무새사파리

. 소인국테마파크

. 탐라승마체험

 

. 제주미니랜드

. 제주민속촌

. 마라도가는여객선(송악산항)

. 월드제트보트+우도왕복여객선

. 우도잠수함

 

. 서귀포잠수함

. 허브동산입장+족욕체험

. 메이즈랜드

. 선녀와나무꾼

. 산굼부리

 

위 관광지들 중에서 이미 가봤던 관광지들은 패스하시고 안가본 관광지들 위주로 제주관광코스 일정을 세우면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가볼만한 관광지들도 포함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어르신들과 함께 5월 가정의달 제주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알찬 관광코스 일정을 세워서

행복과 추억이 함께 하는 제주여행 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이제 막 준비하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항공 숙박 렌터카 관광할인권 등을 전부 가격비교 하시고 맘에드는 여행상품(자유여행준비하시는분들....) 바로 온라인예약 해두시면 좋습니다.

 

** 제주도 자유여행준비 <항공 숙박 렌터카 관광지할인권 에어카텔 등> 여행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여행전문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 제주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확인하시고 예약을 해두시면 더 신나고 즐건 제주여행 하실 것입니다.

제주도in 여행사이트는... 

제주도 여행객 여러분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5월에도 행복한 제주여행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