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제주시 한림읍 방면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게시글 92번째 업데이트 완료 #등낚골 #제주시무늬에깅 #에깅포인트 본문

스마트폰블로깅

제주시 한림읍 방면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게시글 92번째 업데이트 완료 #등낚골 #제주시무늬에깅 #에깅포인트

제주여행정보제공 2021. 4. 7. 17:41
반응형

제주 한림읍 방면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국포) 92번째 게시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현재, 제주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100곳 이상이 등록되었습니다.

정확히 몇곳인지는 아직 그 숫자를 헤아리지는 않았지만, 모든 포인트가 기본적으로 등록되면 그때 비로소 

게시글 내의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숫자를 정확히 세어 볼 것입니다.

지금은 포인트의 정확한 갯수가 의미가 없는 시점이니까요! 어서 빨리 모든 포인트를 게시글로 지도로 표기하여

등록하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이러한 작업도 엄청난 일이 되어 버렸네요...ㅋ)

이제 100번째 게시글까지 8개의 게시글이 남았습니다.

최대한 빨리 100번째 까지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게시글을 업데이트 하여 레벨3 등업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올리고 싶답니다.

이젠 아무나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를 접할 수 없도록 하는것이 등낚골 커뮤니티의 생각입니다.

 

다른 형태의 사업을 통해서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를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애시당초의 목표였으니까요!

(즉, 제주에깅포인트는 서비스 품목으로 적용될 것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튼 이러한 과정으로 제주무늬에깅 포인트가 여러분들에게 안내되는 것입니다.

제주에깅 포인트 등록하는 작업도 보통 쉬운일은 아니네요...ㅠㅠ

최근들어...

제주 산남 서귀포권에서 키로오버 및 마릿수 조황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잘 잡으시는 분들은 잘 잡고 계시면,,,, 이도 저도 안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등낚골은 회원님들(레벨3 등업회원 대상)이 무조건 무늬오징어를 잡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요즘에 핫한 포인트와 무늬를 잡아올리는데 주로 사용하는 에기 종류 그리고, 에깅 동출 등도 해드리고 있으며, 

특히, 초보 에깅러들에게는 기본적인 무늬오징어 장비와 액션 등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무조건 무늬오징어 손맛을 볼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기도 하네요^^

무늬를 반드시 잡고 싶은신 분들께서는.... 

등낚골 레벨3 회원으로 등업하신 후, 등낚골 쥔장에게 동출요청 신청하시면 함께 동출해드리고 무늬를 잡을 수 있도록,

옆에서 코칭도 해드리고 하면서 여러분들이 반드시 무늬오징어 손맛을 볼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낚시할 때에는 반드시 안전에 가장 큰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안전장비 착용 잘 하시고,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어떤 분야든 낚시를 잘 하시는 방법은? 태풍만 빼고 매일 출조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프로가 되는 지름길 입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