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포인트 등낚골 정기출조 복귀하는 날 #등낚골 #무늬오징어 #8월정기출조 #복귀일 #에깅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포인트 등낚골 정기출조 복귀하는 날 #등낚골 #무늬오징어 #8월정기출조 #복귀일 #에깅

제주여행정보제공 2021. 9. 1. 08:41
반응형

오늘은 2021년 9월 1일 수요일 이에요.
등낚골 8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를 마치고
복귀하는 날입니다.
오전 비행기를 타고 김포공항으로 향하네요.


8월 제주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에서 정기출조기간에 57마리의 무늬오징어를 포획했네요.
참 많이도 포획했네요..ㅎㅎ

다음 9월 정기출조는..
제주도에 비가 그치면 출조할 예정이에요!

등낚골 쥔장과 함께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을 함께 즐기고 포획하고자 하시는 에깅러가 계시다면 등낚골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 하시고 난 후에 함께 제주무늬에깅을 자유로이 함께 하실 수 있어요.



특히, 무늬오징어 에깅을 배우고 싶거나 또는 많이 잡고 싶다면 언제든지 요청하셔서 함께 무늬에깅 즐기시기 바래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