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등낚골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야마시타 에기왕 쉘로우 3.5호 에기 영입 #데이게임 #낮에깅 #에메랄다스 #쉘로우타입 #야마시타 #에기왕라이브 본문

스마트폰블로깅

등낚골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야마시타 에기왕 쉘로우 3.5호 에기 영입 #데이게임 #낮에깅 #에메랄다스 #쉘로우타입 #야마시타 #에기왕라이브

제주여행정보제공 2022. 6. 3. 18:11
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데이게임 에서 사용할 다이와 에메랄다스 피크 RV 3.5호 배이직 타입 에기 입니다. (에기명 : 마린블루버드)

조류가 빠른 곳에서는~
배이직 에기을 사용해도 되지만, 제주도는 대체적으로 조류가 빠른 곳 보다는… 쉘로우권리 더 많기 때문에~ 싱커튜닝을 해서 사용 할 에기 입니다.


야마시타 에기왕 라이브 쉘로우 타입 3.5호 블루포션 에기 입니다.
최근 제주시 산북권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파란색 케이무라 에기에 무늬오징어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래서, 래틀 타입의 에기도 영입하였네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에서..
낮에깅 및 해참에깅에서 사용할 야마시타 에기왕 라이브 쉘로우 타입 3.5호 불끈체리 에기 영입했네요!

불끈체리는..
제주도 무늬에깅 필수템 입니다.
쉘로우 및 슈퍼쉘로우~ 두종류 에기를 전부 챙겨서 에깅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야마시타 에기왕 라이브 3.5호 쉘로우 에기.. 오라망고, 오렌지마블, 전갱이 에기를 추가로 더 준비했네요!

오렌지마블은… 데이게임에서 사용합니다.

낚시몰에서..
사은품으로 합사가위를 챙겨주셨네요!
감사~ 감사~^_^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