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제주시 겨울철에도 무늬오징어가 올라왔네요(ft.에깅포인트탐사출조) 본문

제주무늬오징어낚시

제주시 겨울철에도 무늬오징어가 올라왔네요(ft.에깅포인트탐사출조)

제주여행정보제공 2023. 12. 5. 13:45
반응형

등낚골 운영자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탐사출조(비정기) 했습니다.

첫날 저녁 해참 타임에 제주시 공항근처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했구요.

수온이 따뜻한 걸 보니~ 무늬오징어 한마리는 있을 법 하여 2시간여 동안 열심히 흔든결과 무시급 사이즈 무늬오징어가

바로 발 밑에서 히트되어 쉽지 않은 제주시 저수온기 에깅에서 즐거운 손맛을 제공해 주었네요.

 

수온이 따뜻한 날이었네요.

에깅을 시작하여 얼마지나지 않아서 무늬오징어 히트 했는데,

리트리브 중 자동방생 되었구요~ 그 담에도 역시 무늬를 히트했는데 이 역시도 리트리브 중

자동 방생되었습니다. (즉, 무늬들이 에기를 제대로 안지를 않았던 듯 합니다.)

후킹을 했어도 역시나 후킹이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던 듯 하네요.

그래서, 끝까지 에깅을 한 결과 결국에는 발 밑에서 무시급 무늬오징어 손맛을 톡톡히 봤습니다.

 

제주도 낚시동호회 커뮤니티 사이트,

등낚골 https://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