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2014년 계리직공무원 합격생이 올린 글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4년 계리직공무원 합격생이 올린 글입니다.

제주여행정보제공 2015. 7. 16. 16:47
반응형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모 카페에서 합격자가 올린 글 펌 해 왔는데 하루 8시간 이상 공부 했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더욱 분발하세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지금쯤 많이 불안하실분도 계신거같고 해서 용기를 드려보고자

제가 공부했던 당시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

우연히 폰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해서 옛생각이 무릇 나네요

ㅎㅎ

 

 

 

첫번째 사진은 과목별 요점정리? 노트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공부하다가 안외워지는것만 따로 정리해서 외웠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한자. 하루 30분씩 매일 했구요

다행히 두문제 모두 적중했습니다 ^^

 

 

 

 

세번째 사진은 국사과목

화장실에 앉아서도 달달 외웠던것 같습니다

국사는 95점 나왔습니다 *^^*

 

 

 

 

네번째 사진은 컴일

컴일은 약 11회독을 했는데 나중에는 책이 다 떨어짐 ㅠㅠ

실전에서 지나치게 긴장한탓으로 점수는 좋지 못했습니다 ㅠㅠ

 

 

 

 

다섯번째 사진은 그룹스터디 하면서 매일매일 조원들 공부시간

체크해 카톡으로 올려드렸습니다. *^^*

 

 

 

 

마지막 사진은 실제시험 얼마앞두고 마지막 봤던 과목별 모의고사입니다 성적은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 427명중 8등 *^^*
여러분들도 각자 계신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카페 계리직 시험 정보방 "우정방"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infogosi

 

 

[우정방 『우정사업본..] 카페로 초대합니다.
cafe.naver.com
본문으로 이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