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후불할인권 제주도in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7월 정기출조 스타뚜 #등낚골 #7월정기출조 #제주무늬에깅 본문

스마트폰블로깅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7월 정기출조 스타뚜 #등낚골 #7월정기출조 #제주무늬에깅

제주여행정보제공 2021. 7. 13. 19:04
반응형

2021년 7월 13일 화요일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7월 정기출조 오늘 스타트 합니다.
현재,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탔으며, 제주 도착하자 마자 바로 무늬에깅 및 한치에깅 바로 시작합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와 한치 에깅 포인트는 동일한 포인트 입니다.
낚시에서 조과의 80%는 포인트가 만들어 준답니다.
제주무늬에깅 포인트를 알고자 하시는 분들은 등낚골 홈페이지 무료가입 후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시면 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공짜는 없기 때문에 반드시 비용을 투자하셔서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 조과는 확실하게 보장된답다^^ 많은 유료등업 회원님들께서 포인트 확인 후 조과가 1000% 늘었다고 등낚골 쥔장에게 말씀들을 해주고 계십니다.
즉, 한달에 한마리도 못잡으셨던 분들이 유료등업 하시고, 무늬포인트 알게 되면서 부터 1주일에 2~3마리는 기본으로 잡아 올리고 있다고 힙니다.



이렇듯 낚시에서 조과의 80%는 낚시포인트가 만들어 준다는 점을 앵글러라면 누구나 인정하고 고개를 끄덕끄덕 한다는 것이지요!

등낚골 쥔장 역시 에깅 포인트에서만 무늬를 많이 잡아 올리고 있으니까요~^_*


지금 등낚골 동호회 커뮤니티 회원이 되시고
유료등업 하셔사 제주도 전역의 무늬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시고 무늬를 많이 많이 잡아보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Comments